ad
에프타
일기
4월 16일 휴방일기
[2024 청룡의 해에프타
조회 745 | 추천 23 | 2023.04.16
23
댓글 34
팥고물
오늘의 일기는 텃다 생각하고 잠드려 햇는데 이렇게 올려주시니
이번주도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존윅4는 긴 상영시간동안 사람을 죽이고, 죽이고, 또 죽이는 액션 영화에요
취향에 맞다면 정말 재밌게 보는 액션 명작 작품
안테나도 오늘은 하루종일 졸았다 깼다를 반복했네요 아무래도 감기다 보니 일이 손에 안잡히는데 에프타님은 안걸리시길 빕니다 목 상하면 방송못해~
2023.04.16
[2024 청룡의 해에프타
@팥고물 사람 죽이는 건 에우우지만 배우도 배우인데다가 액션씬이 엄청나다고 들어서 한번은 보고 싶어요
다른 영화지만 저번에 자동차 액션이었던 영화도 너무 재밌게 봤어서 액션도 취향인 것 같아요
에구... 감기 걸렸구나ㅜㅜ 몸 조심해요 ;ㅁ; 요즘 환절기라 아픈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약 제때 먹고 푹 주무시기에요 지금은 좀 많이 나아졌어요?ㅠㅠ 안테나쿤 나데나데
2023.04.18
[2023 검은토끼무르시엘라고
육회와 고기 맛있겠다...돈가스 맛있겠다...
존윅4는 보고 온 친구 평으론 존윅 3보다 훨씬 낫고, 깔끔하게 끝나서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존윅 시리즈를 보셨다면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요즘 생활패턴이 꼬여서 오후 늦게 일어나 댕댕이들 씻기고 순대국밥 먹었어요
몸 조심하시고 오후 4시에 마작교실때 뵈요!
2023.04.16
[2024 청룡의 해에프타
@무르시엘라고 오옹!!! 후속작이 더 낫다니 명작인가봐요
보통 영화나 드라마는 후속작은 앵간하면 망하던데 대단하다
존윅 시리즈 한번도 안봐서 4만 보면 너무 이해가 안되려나요?ㅎㅎㅋㅋㅋ
답글을 너무 늦게 달아줘서 미안해... 나중에 방송에서 또 봐요!
2023.04.18
[2024 청룡의 해모넘야
레토르트카레 중에 인도커리를 재현한 제품이 있다길래 주문해 먹어봤어요.
그런데 좀 실망스러웠어요. 뭔가 막 엄청 이국적일줄 알았는 데... 의외로 늘 집에서 해먹던 카레에서 약간 더 크림(?)맛 같은게 나는거랑 건더기가 더 빈약하단거 말곤 별 차이가 없어요. 레토르트에 너무 큰 기대를 한걸까요?
저녁에 먹은 앞다리살 구운게 더 맛있었어요. 그냥 구워서 소금 찍은게 전부인데!
레토르트는 결국 레토르트란 교훈을 얻은 하루였어요. 간편하게 먹고프다면 사드시거나 최소 밀키트로 하세요.
마작교실 보고 드디어 만화에 나오는 마작룰을 배워보겠네요. 뭔가 두근두근해요.
2023.04.16
[2024 청룡의 해에프타
@모넘야 커리는 직접 인도집에 가서 먹어봐야 해요
에프타도 레토르트 커리 먹어봤는데 진짜진짜 별로였어요 ㅜㅜ
역시 레토르트는 엄청 급하고 배고플 때 아니면 사양이에욧
요즘은 밀키트로도 음식이 되게 잘 나와서 밀키트도 괜찮은 것 같아요
예전에 어떤 음식을 밀키트로 먹어봤었는데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이름은 까먹었어요
마작교실 재밌었다면 좋겠다! 방송 끝나고 마작 열심히 했어요 전부 다 졌지만...헤헷
2023.04.18
[내가 오타쿠도 아니고 콘서트까지 가서 응원을 할 수 있을 리가 없잖아 무리무리! ※무리가 아니었다!?킴포크
가족들과 평범하게 하지만 그렇기에 가치있는 주말을 보내셨군요. 소중한 시간이에요.
존윅4는 재미있었어요. 솔직히 3에서 너무 실망했었는데 과하게 긴거빼곤 시원시원한 영화였네요.
그럼! 우갸밤!
2023.04.16
[2024 청룡의 해에프타
@킴포크 3이 별로였나요? 상영시간이 얼마나 길길래 길다는 말이 나오지!
근데 요즘 영화 너무 길어요... 두시간은 안 넘었으면 좋겠어요ㅜㅜ
그래도 다들 4 평이 좋아서 한번 보고싶어요 ㅎㅎ 우갸밤!
2023.04.18
환도리엘
( ⸝⸝ ᷇࿀ ᷆⸝⸝ƪ)✧
2023.04.16
[2024 청룡의 해에프타
@환도리엘 > /// <
2023.04.18
그젠
휴일에도 일기 써주시다니 감사해요ㅠㅠ
일요일을 알차게 보내신거 같네요
사진속 고기들 정말 맛있어보여요
2023.04.16
[2024 청룡의 해에프타
@그젠 안테나쿤들이 휴일에도 일기를 쓰라고 해서 두둔 등장!
일요일 나름 알차게 보낸 것 같아요ㅎㅎ
안테나는 알차게 보냈나요? 고기 맛있게 먹었답니당
역시 세상에서 젤 맛있는 고기~
2023.04.18
나프타만봄12
올빼미 에프타답게 새벽에일기썼구나 ㅋㅋㅋㅋ 오랜만에 떡튀순먹고싶어서 잠깐 나가서 먹은것 빼곤 진짜 여유롭게 보낸것같아용
2023.04.16
[2024 청룡의 해에프타
@나프타만봄12 일기 너무 늦게 썼죠ㅜㅜㅋㅋ 다들 잘 때 써버려...
헉 떡튀순 맛있었겠다... 에프타두 한입만
2023.04.18
[2024 청룡의 해운명
와..휴방일기라니ㅠㅠ
안테나도 평범하게 일요일 잘보낸거같아요
에프타님도 평범하게 라고했지만 잘 쉰거 같아 다행이네요
조금 뒤에 마작교실에서 봐요
우갸밤!!
2023.04.16
[2024 청룡의 해에프타
@운명 늦어서 미안해요!!! 후다닥 답글 달아요
평범한 일요일을 보냈구나! 일요일은 평범하게 보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항상 방송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3 우갸밤!
2023.04.19
[만점왕미누월
저도 어제 생선가스랑 돈까스 먹었어요 오늘 동생 입대라 맛있는 거 먹이려고 했는데 이미 일주일 동안 맛있는 걸 너무 많이 먹어놔서 그냥 무난하게 바삭한 돈가스 먹고 싶다고 해서 같이 갔거든요
아 ㅋㅋㅋ 저게 그 알바분이 잘 구워서 에프타가 칭찬한 그 고기구나 ㅋㅋㅋ
2023.04.16
[2024 청룡의 해에프타
@미누월 헉!! 찌찌뽕 역시 돈까스 중에서는 생선가스가 제일 맛있어요
동생분 입대하는구나ㅠㅠ 잘 다녀오라고 전해주세요!
네 맞아요 ㅋㅋㅋ 저 고기 진짜 맛있었어요... 또 한번 먹고싶다 ㅇ//ㅇ
2023.04.19
[2023 검은토끼시즈노
주말에 게임 하면서 브이리지 방송좀 보다가 보니 시간이 벌써 밤이라..
그리고 최애의 아이 1화가 참 평이 좋길래 이거 보고 잠들었어요 ㅋㅋ
쉬는날도 일기를 쓰는 에프타 에라이~
2023.04.16
[2024 청룡의 해에프타
@시즈노 헉 최애의 아이!! 하푸가 소개해줘서 오프닝 매드무비? 봤었는데 요즘 애니는 퀄리티가 대단한 것 같아요
다들 엄청나게 열심히 만들어요...
쉬는날에 일기에 댓글 써준 안테나두 에라이!!!!
2023.04.19
[만점왕비트나잇
봄 풍경은 벚꽃 때가 지났으니 제대로 보려면 5월 쯤 되어야 볼만하겠다 싶긴해요. 오히려 일정을 미룬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2023.04.16
[2024 청룡의 해에프타
@비트나잇 오옹!! 5월에는 벚꽃 말고 다른 꽃들을 볼 수 있으려나요
기대된다ㅎㅎ 안테나쿤도 5월에 예쁜 꽃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2023.04.19
[2024 청룡의 해뜸찌
고기 진짜 크다ㄷㄷ 누군가 에프타 손바닥보다 크댔는데 이유를 알것같아요ㅋㅋㅋㅋㅋ
존윅4 재밌대요 전작들 재밌게 봤으면 보러가라던데 저는 아직 못봤네요ㅠㅠㅠㅠ
졸린 와중에도 안테나들 생각해서 일기써줘서 고마워요
재밌게 잘보낸것 같아 좋네요ㅎㅎ
그럼 이따봐요!! 마작 너무 기대된당
2023.04.17
[2024 청룡의 해에프타
@뜸찌 그쵸 엄청 크고 엄청나게 맛있었어요 다시 먹구시퍼....
저도 아직 존윅 시리즈를 하나도 안봐서 보러 갈지말지 고민하고 있어요ㅋㅋㅋㅋ
안테나쿤도 잊지 않고 댓글 써줘서 고마워요 >.< 늦어버렸지만...
우갸밤!
2023.04.19
[내가 오타쿠도 아니고 콘서트까지 가서 응원을 할 수 있을 리가 없잖아 무리무리! ※무리가 아니었다!?꾸안타
일요일 잘보낸거 같아서 좋아보인다에요.
평범하게 보낼수 있는 주말이 최고인거 같아요(* ´ ▽ ` *)
2023.04.17
[2024 청룡의 해에프타
@꾸안타 맞아요 주말이라고 무조건 멋지게 보내지 않고 평범하게 보내는 것도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 올 일요일도 잘 보내보이겠어요 ㅇ///ㅇ
2023.04.19
[첫 걸음크고강한미셸
고기 조아
2023.04.17
[2024 청룡의 해에프타
@크고강한미셸 조아
2023.04.19
[똥손인증특이한분
와 고기 맛있겠다....
존윅 4도 재밌다던데 관심 없으신가요?
2023.04.17
[2024 청룡의 해에프타
@특이한분 존윅4 보러 간다면 친구나 집인간들이랑 같이 보러 가고 싶어요ㅎㅎ
고기 맛있어보이죠! 역시 고기가 짱이얏
2023.04.19
[2024 청룡의 해코아카
돼부타!
휴일 잘 즐기신거같네여!
2023.04.17
[2024 청룡의 해에프타
@코아카 휴일 잘 즐겼어요!!!!!
역시 휴일이 짱이야 y//y
2023.04.19
전갈자리안테나
잘 먹고 다니셔서 다행이넹
2023.04.17
[2024 청룡의 해에프타
@전갈자리안테나 그럼요 에프타 하루종일 먹는 게 음식인걸요!ㅎㅎ
2023.04.19
마을회관일기’ 글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브이리지 커뮤니티에 로그인 해보세요!
bannerbannerbannerbanner